실제로 우리동네 메가는 그후로 1등먹음 축구 특수(?) 때문인지 거기만 사람 많아짐 요즘은 돌도 써서 더한것 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여기서 정치플 한번 난리나고 정방 사람 많아졌네ㅋㅋ
- 20:09
- 조회 0
- 잡담
-
- 얘들아 돈룩업도 인생네컷처럼 그냥 이것만 뽑을수잇어?
- 20:09
- 조회 4
- 잡담
-
- 보넥도 시제석 빼고 다 나감
- 20:09
- 조회 22
- 잡담
-
- 스테이씨 세은 x 아이딧 정세민 2 L0VE 챌린지
- 20:09
- 조회 2
- 스퀘어
-
- #좆소야놀자 임원 자식 ppt 숙제 해줘본적 있니?
- 20:09
- 조회 10
- 잡담
-
- 라이즈 쇼챔 나가네??
- 20:09
- 조회 21
- 잡담
-
- 레인보우 김재경 팀내에서 인기멤은 아니었어?
- 20:09
- 조회 19
- 잡담
-
- 난 켄지식 화음이 너무 좋아ㅇㅇ
- 20:09
- 조회 7
- 잡담
-
- 좃소가 근본 있는척 하는게 최악인듯
- 20:08
- 조회 20
- 잡담
-
- 엥 오늘 레벨 글로벌 예매네 얼만큼 풀었을까
- 20:08
- 조회 23
- 잡담
-
- #좆소야놀자 퇴근시간 6시인데 굳이굳이 8시에 회식하자고 박박우겨서 뭔가했는데
- 20:08
- 조회 27
- 잡담
-
- #좆소야놀자 디자인 회사인데 디자이너 한명이다
- 20:08
- 조회 92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이랑 소송중인 남자가 칼들고 사무실쳐들어와서 회의실에 문잠그고 3시간동안 있었음
- 20:08
- 조회 87
- 잡담
-
- 이거 맛있음
- 20:08
- 조회 46
- 잡담
-
- #좆소야놀자 나빼고 다 거의 외근해서 늦잠 잔 날 11시 출근했는데
- 20:08
- 조회 59
- 잡담
-
- #좆소야놀자 업무하다가 사라졌는데 인스타에 보플 생방 간 거 올라옴
- 20:08
- 조회 79
- 잡담
-
- 보넥도 예매율 오르는거 ㅅㅂ
- 20:07
- 조회 90
- 잡담
-
- #좆소야놀자 퇴사한 대리가 트위터 섹트계함
- 20:07
- 조회 151
- 잡담
-
- 하나즈 데뷔전부터 둘 셀카로 폰 배사 쭉 하고있는거 넘 ㄱㅇㅇ
- 20:07
- 조회 18
- 잡담
-
- #지잡아놀자 어떤 외국인유학생이 시험기간 밤에 광장에서 ㅈㅇ해서 에타 올라옴
- 20:07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