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캐릭터 콜라보가 젤 좋음 https://theqoo.net/ktalk/425328363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97 홀더 받았을 때 기분 좋아ㅋㅋㅋㅋㅋ컴포즈도 이 홀더 좋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