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영원히 메가에서 아이돌만 받음... https://theqoo.net/ktalk/4253280437 무명의 더쿠 | 17:12 | 조회 수 205 그치만 저는 돌덬이지만 축덬인데 영원히 아이돌만 내게옴랜덤인거 알고있음아이돌인거 싫다는거아님그냥 우연히 받으면 괜히 기분좋을거같아서 우연히 받고싶은 그런 마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