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잘 안 읽었으면 가만히라도 있어야되는데 그러지도 못하고 이상한 말 하고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서울 일식이랑 양식은 진짜 잘하는 곳 많은듯 특히 라멘
- 23:23
- 조회 0
- 잡담
-
- 인스타 보다가 개처웃음
- 23:23
- 조회 4
- 잡담
-
- 여행가지말라니까 왜 가냐고 말 왜 안듣냐고
- 23:23
- 조회 2
- onair
-
- 하투하 이번 앨범 처음투성이랑 하트이모지가 ㄹㅇ 좋음 포커스땐 애플파이 진짜 많이 들었는데
- 23:23
- 조회 3
- 잡담
-
- 난 진짜 왜 유명한지 모르겠는데 서울 콩국수 3대집 하는 곳
- 23:23
- 조회 18
- 잡담
-
- 내탐라 어제부터 트친소붐 왔는데 19살 21살이 할미팬이러고 있네 아
- 23:23
- 조회 8
- 잡담
-
- 울동네 ㅇ리단길 된 이후로 맛집 사라지고 인스타용 식당만 생겨서 슬픔
- 23:23
- 조회 4
- 잡담
-
- 마라탕땡길때가있고 훠궈땡길때가 있는거같아
- 23:23
- 조회 3
- 잡담
-
- 서울에서 한식먹으려면 광화문 시청같이 아저씨 많은 동네에
- 23:23
- 조회 42
- 잡담
-
- 트위터 북마크는 보인다....다행이야.....
- 23:23
- 조회 27
- 잡담
-
- 심괴 귀신 분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가 됐는걸
- 23:23
- 조회 8
- 잡담
-
- ㅎㄹ 하투하 시크릿레시피 윤마치가 작사했네
- 23:23
- 조회 29
- 잡담
-
- 근데 나 청주애서 몇년 지내면서 뼈해장국에 빠졌는데 단점
- 23:23
- 조회 22
- 잡담
-
- 송파에 몽촌닭갈비 여기도 왜 줄서는지 모르겠음
- 23:22
- 조회 26
- 잡담
-
- 와 개충격 난 엑디즈 팬클럽 인증을 안했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래서 일예로 취켓팅함
- 23:22
- 조회 44
- 잡담
-
- 심괴 무서워? 못보고 있어
- 23:22
- 조회 25
- onair
-
- 1. 무명의 더쿠 2026-06-22 21:55:52 제원빈 3. 무명의 더쿠 2026-06-22 21:57:24 독고원빈 4. 무명의 더쿠 2026-06-22 21:57:54 내원빈 5. 무명의 더쿠 2026-06-22 22:49:09 냥원빈
- 23:22
- 조회 36
- 잡담
-
- 근데 난 서울 갈때마다 맛집 가거든.. 놀러가는거니까....
- 23:22
- 조회 44
- 잡담
-
- 파주 사는데 이제 심학산 그만 유명해졌음 좋겠음
- 23:22
- 조회 37
- 잡담
-
- 뭐야 반려벌레들이었냐고 왜그래
- 23:22
- 조회 1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