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은행 등등 모델쓰는거 이해안가는데 효과가 있다니까 그건 사람들이 안 넘어가야하는거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7
근데 그것또한 내 생각이고....
왤케 연예인에 휩쓸릴까 ㅋㅋㅋㅋ
그리고 또 마케팅을 써도 진짜 좀 선(?)은 지켜줬으면 하는거 있잖아... 뭐 여자 화장품이나 생리대 광고로 무슨 이상한 남자인플pickㅇㅈㄹ해놓는거 ㅅㅂ ㅋㅋㅋㅋ
진짜 거기까지는 하지말자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