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뭐 라떼나 이런건 괜찮을때 있음 근데 아아는 안됨... 그냥 울렁거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ㅋㅋㅋ 아니 요즘 ㅎㅌㅎ 관심생겨서 보는데 예ㅇ이 제일 의젓해
- 18:52
- 조회 1
- 잡담
-
- 전참시 보는대 원희 성격 너무 좋아
- 18:52
- 조회 2
- 잡담
-
- 중배들은 현대 복장보다 고장극 분장이 훨씬 잘어울림
- 18:52
- 조회 3
- 잡담
-
- 걍 같속이라 그런가 뫄뫄 느낌도 난다 라고만 했으면 안 이랬겠죠....
- 18:52
- 조회 19
- 잡담
-
- 하투하 마린룩 어디서 입어줄거임
- 18:51
- 조회 18
- 잡담
-
- 스타일이나 레몬탱 지금 시기가 딱 좋은 듯
- 18:51
- 조회 12
- 잡담
-
- 하투하 음원 나오는 타이밍이 장마시즌이라 아쉽다
- 18:51
- 조회 152
- 잡담
-
- 하투하 본인나잇대에 잘어울리는 노래들고나온느낌인데
- 18:51
- 조회 10
- 잡담
-
- 하투하 본인나잇대에 잘어울리는 노래들고나온느낌인데
- 18:51
- 조회 13
- 잡담
-
- 하투하 앨범 수록곡까지 찐하게 아는 맛이라 좋다
- 18:51
- 조회 6
- 잡담
-
- 이상한소리 흔하게 한다고 이거 신곡마다 흔한데 왤케예민? 이래버리면ㅋㅋㅋㅋ
- 18:51
- 조회 45
- 잡담
-
- 케톡이 이상하다고 생각해야지
- 18:51
- 조회 66
- 잡담
-
- 지금부터 레몬 태태탱 ㅋㅋ 이 가사가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 18:51
- 조회 45
- 잡담
-
- 곧 부산콘 하는 돌 누구누구 있어?
- 18:51
- 조회 39
- 잡담
-
- ㅎㅅ 노래 되게 잔잔한 발라드거나 그런 류일 줄 알았는데
- 18:51
- 조회 34
- 잡담
-
- 얘들아 !!!! 제발 최애랑 단둘이 사진 찍을 포즈 추천해주라ㅠㅠㅠㅠㅠㅠ
- 18:50
- 조회 64
- 잡담
-
- 내픽은 15럽
- 18:50
- 조회 8
- 잡담
-
- 아니 뭐 불호표현을 어쩌고저쩌고라고 말했잖아!!(존나 상세하게 제목으로 적으며)
- 18:50
- 조회 56
- 잡담
-
- 미야오 In my hands 이노래좋다
- 18:50
- 조회 7
- 잡담
-
- 라이즈 페임 무대 혹시 추천하는거 있어?
- 18:50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