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홀더받으면 묘하게 부채감에 생긴달까....그냥 뭔가 미안했음 아주잠깐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한 1초 앗 하고 바로 신경안쓰고 잘 마시고 잘 버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뭐지 왜이렇게 끈적거리는 거 같냐
- 18:34
- 조회 9
- 잡담
-
- 에스파 엔젤 48 내가 젤 좋아하는 수록곡인데 켄지님 곡인거 오늘 알았네
- 18:34
- 조회 4
- 잡담
-
- 원래 좋다는 글보다 불호 글이 유난히 더 많이 올라오잔ㅇㅇ
- 18:34
- 조회 14
- 잡담
-
- 하트이모지 후반부에 라라라라하는건 누구야?
- 18:34
- 조회 2
- 잡담
-
- 인기가요 개인직캠 원래 늦게 주던가
- 18:34
- 조회 5
- 잡담
-
- 걍 그러니 말해~ 이거 해줄 보컬이 없는거같은데
- 18:34
- 조회 59
- 잡담
-
- 하투하 노래나올때마다 이안 유하 스텔라 반응좋은거같아
- 18:34
- 조회 14
- 잡담
-
- 에이나 이안 같이 나오는 부분 좋당
- 18:34
- 조회 4
- 잡담
-
- 스텔라 얼굴 너무 좋음
- 18:34
- 조회 7
- 잡담
-
- 코르티스 성현 오늘올라온 인스타
- 18:34
- 조회 37
- 잡담
-
- 9년 전 오늘 발매된,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 18:34
- 조회 8
- 스퀘어
-
- 레몬탕 뭔가 빨간맛틱하고 여름노래같고 걍 조음ㅋㅋㅋㅋㅋㅋ
- 18:34
- 조회 10
- 잡담
-
- 케톡 의견은 모르겠고 잘될노래같음
- 18:34
- 조회 43
- 잡담
-
- 성세천하 한 덬들아 1에서 원조가 이태 안아주는 씬
- 18:34
- 조회 19
- 잡담
-
- 하투하 예온 너무 귀엽다
- 18:34
- 조회 4
- 잡담
-
- 핌릿캣 콜라보 곡 아이코닉 어쩌구 듣는 덬들 있어? 이거 음질이 뭔가 별로인데 나만 그런겨?
- 18:34
- 조회 15
- 잡담
-
- 이안 후반에 대놓고 끼부리는거 무대 빨리 보고싶다
- 18:33
- 조회 29
- 잡담
-
- 카르멘 음색 자체가 그렇긴 한데 이번 곡에서 유독 쨍해
- 18:33
- 조회 33
- 잡담
-
- 내돌 켄지가 디렉할때 음색 날것 느낌 많이 받음
- 18:33
- 조회 61
- 잡담
-
- 덬들아 비계팅 처음해봤는데 비계친 팔로우 받아주면 디엠으로 인사해도 되는거 맞을까??제발너무급하고알려줘
- 18:33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