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근데 카페 음료를 잘 안먹어서 그냥 매일 카페가는사람들 신기해 https://theqoo.net/ktalk/425326686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 카페인 못먹어서 커피를 안마셔서그런가 안감 친구들은 막 눈뜨자마자 배달로 시키더라 ㅋㅋㅋㅋ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