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처음 메가커피 손흥민 모델됐을때가 더 저가카페 광고모델 저항감 ㅈㄴ쎘음 ㅋㅋ 가격오를까봐 누가 모델보고 사냐고 ㅋㅋ 근데 결국 효과봄..
무명의 더쿠
|
16:58 |
조회 수 176
그당시는 ㄹㅇ 메가 컴포즈 이런거에 탑모델 쓰는거에 더더더더 거부감들었던 땐데 결국 손흥민 생카카페라는 인식 박혀서 사람들이 많이 가고
거기에 플러스로 여러 방식의 콜라보해서 다른 고객층들 끌어오는데 성공하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