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페로 평일 카페 결제하면 500원씩 적립되는거 개꿀인거 아냐 https://theqoo.net/ktalk/4253258665 무명의 더쿠 | 16:55 | 조회 수 97 저가들 대부분됨 2천원이상 포인트/머니로 결제하면 담주 월욜에 500원적립해줌 2천원 아아 사먹으면 1500원에 먹는셈,, (매주응모필수) 난 즐찾에 넣어놓고 매주 응모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