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체육회가 너무 미온적으로 대응해서 놀라움...선수들 일정이 있고 세계대회때문에 행정적으로 할것도 많을텐데 https://theqoo.net/ktalk/4253256053 무명의 더쿠 | 16:53 | 조회 수 159 말로만 강경 어쩌구 하고 정말 안급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