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도 손흥민으로 지금이랑 아예 똑같은 논란있었어 그때가 논란 더 컸을걸?
무명의 더쿠
|
16:52 |
조회 수 160
거기도 손흥민 써야되니까 광고비 내라고 그랬어 점주들한테 ㅋㅋㅋㅋㅋ 점주들은 실제로 광고효과 본게 없어서 반발 했는데 제발 동의해달라고 본사직원이 매장마다 돌아다니고 그랬댔음ㅋㅋㅋㅋ
거기도 손흥민 써야되니까 광고비 내라고 그랬어 점주들한테 ㅋㅋㅋㅋㅋ 점주들은 실제로 광고효과 본게 없어서 반발 했는데 제발 동의해달라고 본사직원이 매장마다 돌아다니고 그랬댔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