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퍼센트가 존나 비싸다고 확 느낀게 https://theqoo.net/ktalk/4253252684 무명의 더쿠 | 16:50 | 조회 수 269 내가 매일 텀블러에 우지커피에서 라떼 사먹는대 텀블러 가득이거든.. 하루는 텐퍼에서 라떼를 샀단말야 (텐퍼라떼도 개존맛) 근데 오우.. 천원 더 비싼대 텀블러 60%만참 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