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가서 츄러스아이스크림먹어 https://theqoo.net/ktalk/4253248240 무명의 더쿠 | 16:47 | 조회 수 16 ㄹㅇ 요즘 가성비라 커피대신 이거 쳐먹으러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