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메가가 접근성도 좋고 메뉴가 무난무난한거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324549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 커피맛은 그닥이지만 사실 그 돈 내면서 대단한 걸 기대하는 건 아니니까 무난하게 먹게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