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커피 시장 자체가 레드오션이란 얘기를 본듯 https://theqoo.net/ktalk/425324488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52 그래서 마케팅적으로 유명인이라도 기용해서 하는 거랬고이제는 가격으로 승부볼 수가 없댔나 ㅇㅇ 비슷한 저가카페들이 많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