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뉴 가격은 모르겠는데 아아가 비싸니까 저가라는 생각이 전혀 안 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좆소야놀자 사장이 무당에 심취해서 직원들한테 입던 팬티 가져오라고 하고 새벽에 북어 두들기게 출근하라고 함
- 20:01
- 조회 0
- 잡담
-
- 보넥도 선예매 틀렸다ㅜ
- 20:01
- 조회 20
- 잡담
-
- 강아지들은 어떨때 울어..? 슬플때?
- 20:00
- 조회 5
- 잡담
-
- #좆소야놀자 썰 진짜 풀면 특정될정도로 좆같아서 못풀겠음
- 20:00
- 조회 17
- 잡담
-
- #좆소야놀자 대표 클로드로 인터넷소설써서 공모전나감
- 20:00
- 조회 57
- 잡담
-
- 폰직원ㄷㄷ
- 20:00
- 조회 27
- 잡담
-
- #좆소야놀자 손님용으로 사다둔 과자,얼음 쳐먹는 새끼들 죽이고싶어
- 20:00
- 조회 16
- 잡담
-
- 하투하 밈맞추기 게임할때 카르멘 스텔라 외국인이라 하투하밈으로 해준다고 하니까
- 20:00
- 조회 24
- 잡담
-
- 좆소썰 약간 지잡대 달글 보는거같음
- 20:00
- 조회 54
- 잡담
-
- #좆소야놀자 에어컨청소비 비싸다고 직원한테 시킴
- 20:00
- 조회 30
- 잡담
-
- ㅜ 하투하 쇼케떨어진거 개슬프다
- 20:00
- 조회 26
- 잡담
-
- 밑에 대학원썰있어서 교수님 집 이사할때 동원됨
- 20:00
- 조회 21
- 잡담
-
- #좆소야놀자 다들 너무 비범한썰만 있어서 내껀 풀지도못하겠다
- 20:00
- 조회 47
- 잡담
-
- 그만웃겨진짜ㅜ
- 20:00
- 조회 43
- 잡담
-
- 와 내 첫직장도 과장새끼가 인터넷뱅킹 못믿어서 안쓰는 놈이었는데
- 20:00
- 조회 27
- 잡담
-
- 지우유하주은 조합은 지우유하가 사기단 같은 미 있음
- 19:59
- 조회 26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와이프 6개월에 한번씩 회사와서 개지랄함
- 19:59
- 조회 48
- 잡담
-
- 근데 에이나는 하나즈라방을 뭔가 ㅋㅋㅋㅋㅋ
- 19:59
- 조회 52
- 잡담
-
- #좆소야놀자 우리 회사 대리 얼음트레이에 얼음 손으로 집다가 다른 대리한테 걸려서 야차뜸
- 19:59
- 조회 89
- 잡담
-
- 너넨 이 사람들 사귀는거같아? 둘다 미혼이고 출퇴근 카풀로 같이함(집이랑 회사 둘다 서울임) 밥 둘이만 따로먹음 어쩌다 출장때문에 점심거르면 샌드위치 사다놓냐고 물아봄
- 19:59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