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생각보다 민원도 별로 안들어와서 그런거 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324212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2 솔직히 주민들이 저기 안까지 들어갈일 별로 없으니까 피해볼것도 별로 없고.. 보통 공무원들도 민원 많이 들어오면 피곤하니까 처리해주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