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이주고 인기 많은 모델쓰는 이유가 그만큼 매출 뽑아내려고 그런건데 https://theqoo.net/ktalk/4253238721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46 이벤트도 안하면 쓰는 의미가 없긴한듯 매출이 그만큼 나오면 점주들도 이정도는 내야지 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