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콜라보때문에 메가 정착함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238334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77 난 메가 아아가 탄맛나서 오히려 좋음 산미 싫어서.. 컴포즈꺼 못마심 내돌 콜라보때문에 가다가 완전 정착함ㅋㅋㅋ이제 사장님이 컵홀더 존나 잘챙겨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