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딸기라떼가 딸기라떼중 제일맛있던데 https://theqoo.net/ktalk/4253238170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12 내가 먹은 딸기라떼 스벅 빽다방 텐퍼센트 메가 컴포즈 이케 먹어봄 빽다방은 걍 우유맛밖에안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