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티켓팅인데 같이 덕질하는 친구는 꼭 가야한다고 잔뜩 기대하는데 https://theqoo.net/ktalk/4253236715 무명의 더쿠 | 16:39 | 조회 수 82 난 별로 안가고 싶으면 티켓팅 그냥 하지말까. 이유 : 내 최애 멤이 탈퇴함 차애는 아직 남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