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원래도 잘 쓰다가 딱봐도 비싼 모델 쓰면 오히려 안쓰게돼 https://theqoo.net/ktalk/4253235675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28 스픽 몇년째 하다가 갑자기 ㅇㅎㄹ 써서 이디야 최애 카페체인인데 갑자기 ㅂㅇㅅ 써서 안쓰게됨그 모델들이 싫은게 아니라 뭔가 내가 쓰고 있는 상품 가격에 대한 불만이 생기기 시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