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에 화상 치료받은 거 보험금 청구 가능한가?? 그 전에 이거 서류 병원에서 뽑아주나ㅠ 너무 오래된 거라 안 뽑아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에스파가 승부욕 보이는 유일한 곳이
- 22:38
- 조회 2
- 잡담
-
- 콘서트 당일에 옆자리 사람한테 자리교환 부탁 ㄱㄴ?
- 22:38
- 조회 16
- 잡담
-
- 너네 7호선 종점 장암 알아?ㅋㅋㅋ이 근방 동네 살았는데 ㄹㅇ 경기 의정부와 서울에 걸쳐짐
- 22:38
- 조회 13
- 잡담
-
- 레벨 그나마 할멤이 아이린이고 최최대 언니즈 까지인듯
- 22:37
- 조회 12
- 잡담
-
- 이안이 뛸때 보폭이 굉장하던데 제대로 가르치면 되게 잘할거 같어
- 22:37
- 조회 9
- 잡담
-
- 슬기 운동 못해? 운동하는 거 본 거 같은데
- 22:37
- 조회 38
- 잡담
-
- 하투하 레몬탱 유하 스텔라 파트가 좋다
- 22:37
- 조회 9
- 잡담
-
- 에스파 승부욕이 어떻게 없어?
- 22:37
- 조회 64
- 잡담
-
- 레벨 그늘에서 쉬는거만 상상됨
- 22:37
- 조회 25
- 잡담
-
- 지민정 둘이 얘기꺼내놓고 본인들이 질거라는거 넘나 메타인지 잘됨ㅋㅋㅋ
- 22:36
- 조회 46
- 잡담
-
- 지금 슴 여돌플 존나 하이브 남돌 족구플 생각난다
- 22:36
- 조회 64
- 잡담
-
- 레벨특 머리쓰는 게임든 몸쓰는 게임든
- 22:36
- 조회 30
- 잡담
-
- 하투하 그냥 게임도 ㅈㄴ무리하는 애들이에요
- 22:36
- 조회 91
- 잡담
-
- 아니근데 서울한복판 트윗 애매하게 외곽도 아니고 ㄹㅇ 선에걸쳐있어서 순수체급으로 웃김 ㅋㅋㅋㅋㅋ
- 22:36
- 조회 147
- 잡담
-
- 와 부산 춥다 날씨 뭐야
- 22:36
- 조회 18
- 잡담
-
- 레벨.... 그나마 할만한 멤버가 아이린 아냐?
- 22:36
- 조회 59
- 잡담
-
- 띠로리 근데 뭔가 전방위로 어그로 마케팅한거에 비해서는
- 22:36
- 조회 27
- 잡담
-
- 클유아는 공연 계획 없나
- 22:35
- 조회 19
- 잡담
-
- 보넥도 이번 활동 진짜 만족스럽고 팬들 다 행복충 된게 느껴져서 좋음
- 22:35
- 조회 48
- 잡담
-
- 에스파는 승부욕만 올라오게하면 잘할거같은데
- 22:35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