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저번주에 본가가려고 올공역에서 내렸는데 캐리어 끌고있으니까 모르는 한남들이 동지냐고 말걸고 방송키고 너무 싫었어 https://theqoo.net/ktalk/425323254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0 씨발 나 엄마 생일케이크 픽업하러 가야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