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ㄱ커피 ㅅㅎㅁ 광고비를 점주들한테 월세처럼 받는게 레전드임 https://theqoo.net/ktalk/425323070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51 지금도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아마 그럴 것 같음 나 알바할때 점장님이 손흥민 왜 쓰는지 모르겠다고 쟤 쓴다고 점주들한테 달달이 월세처럼 15만원인가 광고비 뜯어간다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