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파크페 갔다왔는데 경찰이 딱히 저지도 안하고 얘기나 들어주고 있더라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225061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66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한테 계속 말 거는데 아무런 조치도 안할거면 왜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