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은 대관료 환불이 아니라 그 이상으로 보상을 해줘야지 https://theqoo.net/ktalk/4253224675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102 지들은 플마 0이겠지만 대관한 쪽은 최소 몇달전부터 잡아놓고 준비한게 한두개가 아닐텐데 손해가 얼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