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만웃겨진짜ㅜ
- 20:00
- 조회 2
- 잡담
-
- 와 내 첫직장도 과장새끼가 인터넷뱅킹 못믿어서 안쓰는 놈이었는데
- 20:00
- 조회 14
- 잡담
-
- 지우유하주은 조합은 지우유하가 사기단 같은 미 있음
- 19:59
- 조회 16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와이프 6개월에 한번씩 회사와서 개지랄함
- 19:59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에이나는 하나즈라방을 뭔가 ㅋㅋㅋㅋㅋ
- 19:59
- 조회 21
- 잡담
-
- #좆소야놀자 우리 회사 대리 얼음트레이에 얼음 손으로 집다가 다른 대리한테 걸려서 야차뜸
- 19:59
- 조회 53
- 잡담
-
- 너넨 이 사람들 사귀는거같아? 둘다 미혼이고 출퇴근 카풀로 같이함(집이랑 회사 둘다 서울임) 밥 둘이만 따로먹음 어쩌다 출장때문에 점심거르면 샌드위치 사다놓냐고 물아봄
- 19:59
- 조회 45
- 잡담
-
- 짹에서 카카오페이로 월급준다는 좆소썰 봄
- 19:59
- 조회 88
- 잡담
-
- 프리큐큐 부르는 큐리스트릿 일본에서 인기 어느정도야 ?
- 19:59
- 조회 19
- 잡담
-
- #좆소야놀자 윈도우정품인증 계속 뜨는데 이거 안 뜨게 해결해보라 함
- 19:58
- 조회 144
- 잡담
-
- 예온이 너무 의젓한데 그게 막내의 의젓함이라 너무 귀여움
- 19:58
- 조회 13
- 잡담
-
- 아 시발 핫게 효도버그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58
- 조회 39
- 잡담
-
- 유하 볼수록 애기때 얼굴이 보임 그 노란옷 입었을때
- 19:58
- 조회 10
- 잡담
-
- 임산부석에 임산부 아닌 사람이 앉는거 진짜 꼴보기 싫다
- 19:58
- 조회 19
- 잡담
-
- #좆소야놀자 우리회사 전직원 모여서 아침마다 찬송가부르고 성경책읽음
- 19:58
- 조회 119
- 잡담
-
- 오늘은 하투하 자컨안뜨겠지
- 19:58
- 조회 49
- 잡담
-
- #좆소야놀자(대학원) 교수님 출퇴근때문에 차 뽑음(내가)
- 19:58
- 조회 148
- 잡담
-
- 썰 보다보니까 잊고있던 트라우마가 생각나..
- 19:58
- 조회 12
- 잡담
-
- 레몬탱 뮤비 남자 누구야
- 19:58
- 조회 103
- 잡담
-
- 팀백수 좆소 무시하지않습니다 취직하고 싶어서 미친 사람들입니다
- 19:58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