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초딩때 무도보면 정준하 불쌍하고 박명수 불편하게 느꼈음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21505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5 맨날 화내고 있어서 무섭고 왜괴롭히나 생각함 .... 지금은 걍 웃기지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