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가 나오라고 하도 쪼니까 어쩔수없이 나간다 이거는 진짜 농담인거지ㅋㅋ
무명의 더쿠
|
16:22 |
조회 수 146
진짜 개진지먹고있어서 당황함ㅋㅋㅋㅋㅋ ㅅㅂ 형돈이도 이제 나이먹을만치 먹었는데 진짜 존나 싫은데 쫀다고 나가겠냐고 제발ㅋㅋㅋㅋ
진짜 개진지먹고있어서 당황함ㅋㅋㅋㅋㅋ ㅅㅂ 형돈이도 이제 나이먹을만치 먹었는데 진짜 존나 싫은데 쫀다고 나가겠냐고 제발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