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정형돈 적극적으로 무도 관련 뭐 안하는건 https://theqoo.net/ktalk/425321303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07 멤버들이 싫어서가 아니라 무도 당시에 인기나 시선이 부담됐고 맘 힘들었던 건 맞고 무도 관련 방송을 하면 그때 당시 트라우마(라고까지 하면 좀 오바지만) 같은게 떠올라서 안하는구나 싶었음그래서 단체로 뭐 하진 않아도 따로 방송하거나 언급하거나 하는 건 잘 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