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관객이랑 돌이랑 티키타카가 잘되는느낌?
난 원래 뭐 잘 안 찍어서 한국콘 분위기랑 되게 비교되긴하더라 한국콘땐 한마디 불러달라고 마이크 넘겨줘도 1층은 거의 암전수준이었는데...
근데 한국에서 촬금시키면 ㅈㄴ폭동일어나겠지
되게 관객이랑 돌이랑 티키타카가 잘되는느낌?
난 원래 뭐 잘 안 찍어서 한국콘 분위기랑 되게 비교되긴하더라 한국콘땐 한마디 불러달라고 마이크 넘겨줘도 1층은 거의 암전수준이었는데...
근데 한국에서 촬금시키면 ㅈㄴ폭동일어나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