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견줄만하다고 느꼈던거 최강야구 초창기? 최강야구도 자막 개웃겼는데 ㅋㅋㅋㅋㅋ 갈수록 거룩해져서 안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돌 병크멤이랑 연락하고 지내냐는 질문 방송찍다가 들은적있는데
- 17:41
- 조회 10
- 잡담
-
- 멤버가 적어도 관계성 정병은 있겠지?
- 17:41
- 조회 11
- 잡담
-
- 멤버들사이에서 유독 인기멤 있긴한듯
- 17:41
- 조회 19
- 잡담
-
- 위시 노래 끝날때쯤에 우워우어 엔시티 위시!! 여기가 조나 좋음 진짜 옛날 노래같음ㅋㅋㅋ개신낰ㅋㅋㅋ
- 17:41
- 조회 2
- 잡담
-
- 친구 4명인데도 각각 나랑 가진 친분과 유대감이 남다른데 하물며 아이돌은
- 17:41
- 조회 18
- 잡담
-
- 챌린지같은거 어디에 올라오는게 제일 화질좋을까
- 17:40
- 조회 6
- 잡담
-
- 이플시작뭐야?
- 17:40
- 조회 34
- 잡담
-
- 리센느 버블멤 추천좀 제발ㅠㅠㅠㅠ
- 17:40
- 조회 8
- 잡담
-
- 카메라앞에서 싫은거 티내는거보다 친한척이 낫지않나
- 17:40
- 조회 10
- 잡담
-
- 카메라앞에서 어쩌구가 왜 관계성정병이야?
- 17:40
- 조회 23
- 잡담
-
- 먼가 요즘 관계성플(n) 엄청 자주 오는 거 같음ㅋㅋ
- 17:40
- 조회 20
- 잡담
-
-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휴닝카이랑 엑스디너리히어로즈의 주연이랑 보이넥스트도어의 태산이 친하대
- 17:40
- 조회 11
- 잡담
-
- 위시 노래 넘 추억이다 ㅋㅋㅋㅋ
- 17:40
- 조회 12
- 잡담
-
- 관계성정병 본인들이 원하는 조합 주면 서너마디하고마는데 싫어하는 조합두면 4시간동안 화냄
- 17:40
- 조회 16
- 잡담
-
- 뭔 플이냐 대충보니까 관계성 정병임?
- 17:40
- 조회 71
- 잡담
-
- 진상학부모 같다는거 볼때마다 저사람들은 자기자식이라도하지... 너네는..
- 17:40
- 조회 11
- 잡담
-
- 내돌도 ab 조합팬이 c멤 존나 배척함
- 17:39
- 조회 158
- 잡담
-
- 근데 병크멤 생기면 ㄹㅇ 팬질 개노잼됨
- 17:39
- 조회 28
- 잡담
-
- 진상부모라고 하지도 말아야됨...부모는 적어도 낳기라도 했지
- 17:39
- 조회 23
- 잡담
-
- 근데 결국 본인만 괴로운거임
- 17:39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