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유재석이 무도에 다 쏟았기때문에 후회도 없어서 종영후 무도 관련 행사에 참여 안하는것같아
무명의 더쿠
|
16:06 |
조회 수 159
(((((((개인적인 생각이야 ㅇㅇ))))))
근데 마지막회를 아직도 못봤다는거 보면 확실히 아쉬움은 남는듯 너무 어이없게 끝나긴 했어..
근데 마지막회를 아직도 못봤다는거 보면 확실히 아쉬움은 남는듯 너무 어이없게 끝나긴 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