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 나니까 사람이 유해지면서 적당한 탱킹과 적당한 공격을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애없는데 덕질하는건 뭐라그래??
- 17:50
- 조회 1
- 잡담
-
- 배우 관계성 정병들은 대놓고 배우한테 오프라인으로 뭐라하고 그러던데ㅋㅋ
- 17:50
- 조회 0
- 잡담
-
- 난 갠팬인데 최애없는 관계성도 다 퍼먹음
- 17:50
- 조회 12
- 잡담
-
- 오늘 6시에 하투하 노래나옴💛🍋
- 17:50
- 조회 9
- 잡담
-
- 듀오가 많았어?
- 17:50
- 조회 17
- 잡담
-
- 유툽 프리미엄 안쓰는데 팝업창처럼 되네
- 17:50
- 조회 20
- 잡담
-
- 트레저 위버스디엠한다...
- 17:50
- 조회 22
- 잡담
-
- 관계성 정병이 아이돌뿐만 아니라 모든 연예인에 있음
- 17:50
- 조회 55
- 잡담
-
- 뫄뫄한테 너무하다 장난좀 그만쳐~ 보기힘들다 << 이런거 너무 꼴뵈기싫음.. 존나 겨털 부숭한 성인이고 싫으면 싫다 말하고 싸우겠지싶음
- 17:49
- 조회 22
- 잡담
-
- 위시 보밋걸 마지막을 진짜 청량맥스로 뽑아냄ㅋㅋㅋㅋ
- 17:49
- 조회 11
- 잡담
-
- 무도 런닝맨 1박2일 대탈출 등등 예능에도 있는게 관계성 정병인 것을.......
- 17:49
- 조회 14
- 잡담
-
- 나랑 내 동기는 여름마다 사무실에 경량패딩 가져다놓음
- 17:49
- 조회 18
- 잡담
-
- 듀오 팬덤 싸움 얘기하고 싶어도 바로 주어 보일까봐 얘기 못함
- 17:49
- 조회 20
- 잡담
-
- 내최애가하면 그냥 장난 타멤이 하면 천하에 몹쓸짓
- 17:49
- 조회 17
- 잡담
-
- 아니 근데 배우도 관계성 정병이 있더라?ㅋㅋㅋㅋㅋ
- 17:49
- 조회 14
- 잡담
-
- 브리저튼 34외전 있잖아 12랑 수위 비슷해?
- 17:49
- 조회 26
- 잡담
-
- 멤버 사이는 멤버들 본인들끼리 알아서 할 일..
- 17:49
- 조회 34
- 잡담
-
- 난 내 최애가 각각멤버들하고 있을때마다 약간 캐릭터가 달라진다고 해야하나? 다양한 모습을 봐서 재밌음 ㅋㅋㅋㅋ
- 17:49
- 조회 10
- 잡담
-
- 내돌 공연때 신나서 막 춤으로 파라파라 내가 췄거든
- 17:49
- 조회 86
- 잡담
-
- 최애 라면 말해주고가 빨리
- 17:49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