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빠 ㅈㄴ많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나는 덕질할때 관계성 안 중요함
- 17:46
- 조회 1
- 잡담
-
- ab관계성인기멤인데 ac가 친하면 c가
- 17:46
- 조회 22
- 잡담
-
- 기껏 보여주는것만 보는 팬이 아는척하는게 ㅅㅈㅎ 우습지
- 17:46
- 조회 3
- 잡담
-
- 난 듀오싸움이 제일 무섭다는 편견이 있음
- 17:46
- 조회 14
- 잡담
-
- 멤버들끼리 장난 좀 치는걸로 멤버 기분 안좋아보이니 그만하라고 시애미질하는거 존나 개에바라 생각합니다
- 17:46
- 조회 21
- 잡담
-
- 제발 이글 봐줄수있어? 어그로아님
- 17:45
- 조회 82
- 잡담
-
- 솔직히 돌도 사람인데 친한 사람이랑 불편한 사람 있겠지
- 17:45
- 조회 17
- 잡담
-
- 올팬이라면서 묘하게 멤탓하는거
- 17:45
- 조회 68
- 잡담
-
- 아 시발 위시 뮤비 댓글에 영어로 웨얼 이스 걸? 이러네ㅜㅋㅋㅋㅋㅋㅋ
- 17:45
- 조회 77
- 잡담
-
- 위시 보이미츠걸 이거 혹시 번안곡도 나와?
- 17:45
- 조회 42
- 잡담
-
- 듀오 관계성 정병도 있어?
- 17:45
- 조회 44
- 잡담
-
- 팬미에서 안어울리는 노래 챌린지 했던 데 있어?
- 17:44
- 조회 76
- 잡담
-
- 아니 진심 난...걍 내 최애와 붙어있는 모든 멤버와 그 상황이 다 좋은데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7:44
- 조회 42
- 잡담
-
- ab관계성이 인기조합인데 a가 c랑 더 친하면
- 17:44
- 조회 132
- 잡담
-
- 솔로도 관계성정병 있대ㅜㅠㅜㅜㅜㅜ미친놈들
- 17:44
- 조회 119
- 잡담
-
- 근데 다떠나서 카메라 앞에서만 친한척하고 어깨동무한다? 존나프로아님?
- 17:44
- 조회 21
- 잡담
-
- 진짜 관계성에 정병먹어본적이 없어서 못느끼겠음
- 17:44
- 조회 21
- 잡담
-
- 점빼고 듀오덤 붙였는데 엄청 부풀었다가 이제 가라앉았거든? 이거 새거로 갈아도 될까
- 17:44
- 조회 32
- 잡담
-
- 내돌은 ㅅㅈㅎ 성격의 결..?이 다른 멤버가 하나가 있어서 멤버들이 ㅈㄴ 어려워함
- 17:43
- 조회 194
- 잡담
-
- 돌판 아들맘감성 너무싫어
- 17:43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