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정준하 김치전 짜증나는 거 맞는데 이미지 좋을때마다 재방하는 거 좀 너무했다 생각했어 https://theqoo.net/ktalk/4253189944 무명의 더쿠 | 16:03 | 조회 수 241 안그래도 욕먹는데 너무해 불쌍했음 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