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헤어졌을 때였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로는 걍 외부인 친구들 지들이 등급매김
- 17:47
- 조회 2
- 잡담
-
- ㅍㅁ 어렸을땐 멤버끼리 어색하고 그러면 괜히 속상했는데
- 17:47
- 조회 12
- 잡담
-
- 멤버들 사이 고나리하는 아들맘 악개들이 젤 싫음
- 17:47
- 조회 17
- 잡담
-
- 오늘부타 에이백스쪽으로 귓속말 해야겟다 위시 번안곡 달라고
- 17:47
- 조회 10
- 잡담
-
- 있잖아 내가 오바하는건지 봐줄래? 회사에어컨이 계속 22도야..난 에어컨 바로 밑자리고
- 17:46
- 조회 61
- 잡담
-
- 나나나나 보이미츠걸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 17:46
- 조회 8
- 잡담
-
- 근데 나는 덕질할때 관계성 안 중요함
- 17:46
- 조회 19
- 잡담
-
- ab관계성인기멤인데 ac가 친하면 c가
- 17:46
- 조회 60
- 잡담
-
- 기껏 보여주는것만 보는 팬이 아는척하는게 ㅅㅈㅎ 우습지
- 17:46
- 조회 12
- 잡담
-
- 난 듀오싸움이 제일 무섭다는 편견이 있음
- 17:46
- 조회 71
- 잡담
-
- 멤버들끼리 장난 좀 치는걸로 멤버 기분 안좋아보이니 그만하라고 시애미질하는거 존나 개에바라 생각합니다
- 17:46
- 조회 40
- 잡담
-
- 제발 이글 봐줄수있어? 어그로아님
- 17:45
- 조회 115
- 잡담
-
- 솔직히 돌도 사람인데 친한 사람이랑 불편한 사람 있겠지
- 17:45
- 조회 21
- 잡담
-
- 올팬이라면서 묘하게 멤탓하는거
- 17:45
- 조회 110
- 잡담
-
- 아 시발 위시 뮤비 댓글에 영어로 웨얼 이스 걸? 이러네ㅜㅋㅋㅋㅋㅋㅋ
- 17:45
- 조회 105
- 잡담
-
- 위시 보이미츠걸 이거 혹시 번안곡도 나와?
- 17:45
- 조회 66
- 잡담
-
- 듀오 관계성 정병도 있어?
- 17:45
- 조회 63
- 잡담
-
- 팬미에서 안어울리는 노래 챌린지 했던 데 있어?
- 17:44
- 조회 85
- 잡담
-
- 아니 진심 난...걍 내 최애와 붙어있는 모든 멤버와 그 상황이 다 좋은데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7:44
- 조회 51
- 잡담
-
- ab관계성이 인기조합인데 a가 c랑 더 친하면
- 17:44
- 조회 1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