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량 생기고 걍 분량의 악마였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 돌 병크멤 병크 터지기 전엔 타멤이 지 멤한테 장난치면 개지랄했는데 병크 터지고 지들이 나서서 막 엮음
- 17:50
- 조회 0
- 잡담
-
- 머저리 감성 우리판에도 있어서 너무 익숙함
- 17:50
- 조회 0
- 잡담
-
- 난 타그룹멤이랑 친하다고 욕하는것도 이해안감
- 17:50
- 조회 0
- 잡담
-
- 최애없는데 덕질하는건 뭐라그래??
- 17:50
- 조회 3
- 잡담
-
- 배우 관계성 정병들은 대놓고 배우한테 오프라인으로 뭐라하고 그러던데ㅋㅋ
- 17:50
- 조회 0
- 잡담
-
- 난 갠팬인데 최애없는 관계성도 다 퍼먹음
- 17:50
- 조회 12
- 잡담
-
- 오늘 6시에 하투하 노래나옴💛🍋
- 17:50
- 조회 11
- 잡담
-
- 듀오가 많았어?
- 17:50
- 조회 17
- 잡담
-
- 유툽 프리미엄 안쓰는데 팝업창처럼 되네
- 17:50
- 조회 21
- 잡담
-
- 트레저 위버스디엠한다...
- 17:50
- 조회 22
- 잡담
-
- 관계성 정병이 아이돌뿐만 아니라 모든 연예인에 있음
- 17:50
- 조회 57
- 잡담
-
- 뫄뫄한테 너무하다 장난좀 그만쳐~ 보기힘들다 << 이런거 너무 꼴뵈기싫음.. 존나 겨털 부숭한 성인이고 싫으면 싫다 말하고 싸우겠지싶음
- 17:49
- 조회 22
- 잡담
-
- 위시 보밋걸 마지막을 진짜 청량맥스로 뽑아냄ㅋㅋㅋㅋ
- 17:49
- 조회 11
- 잡담
-
- 무도 런닝맨 1박2일 대탈출 등등 예능에도 있는게 관계성 정병인 것을.......
- 17:49
- 조회 14
- 잡담
-
- 나랑 내 동기는 여름마다 사무실에 경량패딩 가져다놓음
- 17:49
- 조회 18
- 잡담
-
- 듀오 팬덤 싸움 얘기하고 싶어도 바로 주어 보일까봐 얘기 못함
- 17:49
- 조회 20
- 잡담
-
- 내최애가하면 그냥 장난 타멤이 하면 천하에 몹쓸짓
- 17:49
- 조회 17
- 잡담
-
- 아니 근데 배우도 관계성 정병이 있더라?ㅋㅋㅋㅋㅋ
- 17:49
- 조회 15
- 잡담
-
- 브리저튼 34외전 있잖아 12랑 수위 비슷해?
- 17:49
- 조회 28
- 잡담
-
- 멤버 사이는 멤버들 본인들끼리 알아서 할 일..
- 17:49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