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카인드니스 여러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갠팬인데 최애없는 관계성도 다 퍼먹음
- 17:50
- 조회 3
- 잡담
-
- 오늘 6시에 하투하 노래나옴💛🍋
- 17:50
- 조회 4
- 잡담
-
- 듀오가 많았어?
- 17:50
- 조회 8
- 잡담
-
- 유툽 프리미엄 안쓰는데 팝업창처럼 되네
- 17:50
- 조회 9
- 잡담
-
- 트레저 위버스디엠한다...
- 17:50
- 조회 20
- 잡담
-
- 관계성 정병이 아이돌뿐만 아니라 모든 연예인에 있음
- 17:50
- 조회 48
- 잡담
-
- 뫄뫄한테 너무하다 장난좀 그만쳐~ 보기힘들다 << 이런거 너무 꼴뵈기싫음.. 존나 겨털 부숭한 성인이고 싫으면 싫다 말하고 싸우겠지싶음
- 17:49
- 조회 22
- 잡담
-
- 위시 보밋걸 마지막을 진짜 청량맥스로 뽑아냄ㅋㅋㅋㅋ
- 17:49
- 조회 9
- 잡담
-
- 무도 런닝맨 1박2일 대탈출 등등 예능에도 있는게 관계성 정병인 것을.......
- 17:49
- 조회 13
- 잡담
-
- 나랑 내 동기는 여름마다 사무실에 경량패딩 가져다놓음
- 17:49
- 조회 16
- 잡담
-
- 듀오 팬덤 싸움 얘기하고 싶어도 바로 주어 보일까봐 얘기 못함
- 17:49
- 조회 19
- 잡담
-
- 내최애가하면 그냥 장난 타멤이 하면 천하에 몹쓸짓
- 17:49
- 조회 10
- 잡담
-
- 아니 근데 배우도 관계성 정병이 있더라?ㅋㅋㅋㅋㅋ
- 17:49
- 조회 14
- 잡담
-
- 브리저튼 34외전 있잖아 12랑 수위 비슷해?
- 17:49
- 조회 25
- 잡담
-
- 멤버 사이는 멤버들 본인들끼리 알아서 할 일..
- 17:49
- 조회 32
- 잡담
-
- 난 내 최애가 각각멤버들하고 있을때마다 약간 캐릭터가 달라진다고 해야하나? 다양한 모습을 봐서 재밌음 ㅋㅋㅋㅋ
- 17:49
- 조회 10
- 잡담
-
- 내돌 공연때 신나서 막 춤으로 파라파라 내가 췄거든
- 17:49
- 조회 82
- 잡담
-
- 최애 라면 말해주고가 빨리
- 17:49
- 조회 56
- 잡담
-
- 여기서 주어 안까고 여러번 주절거리는 글들 있잖아. ㄹㅇ 주어가 그런 게 아니고 걍 지 망상일 확률도 있지?
- 17:49
- 조회 50
- 잡담
-
- 내돌팬덤은 ab 라방하는데 c 꼈다고 입맛떨어진다 이렇게 한 라방은 인정안한다 다시해라 ㅇㅈㄹ해서 존나 빠혐왔었음
- 17:49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