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진들이 힘들었던건 알겠는데 ㅈㄴ 대단한 태도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짜 정병 깊다는 생각을함
- 17:30
- 조회 0
- 잡담
-
- 나 구돌 팔 때 친한 멤들 회사가 시켜서 일부러 친한척하는거다 썰도 있었음ㅇㅇ
- 17:30
- 조회 0
- 잡담
-
- 근데 누구 배척하는거 존나 그 싫음멤 의식
- 17:29
- 조회 61
- 잡담
-
- 병크도 그냥 소소하게 굴러가면 묻히는데 그게 아니라 뭔 대형사고쳐서 안팎으로 공식병크멤 되어버리면
- 17:29
- 조회 34
- 잡담
-
- 전에 그거 기억난다 멤버가 다른멤버랑 사진 많이찍는다고 편애하나? 이랬던거
- 17:29
- 조회 67
- 잡담
-
- 투바투 연준 이 모자 일코 가능해보여? 타덕의 입장에서
- 17:29
- 조회 83
- 잡담
-
- 나도 예전에 병크멤생기고 탈덕했는데 솔까 이건 돌보다 팬때문에 더..ㅋㅋㅋㅋ
- 17:29
- 조회 37
- 잡담
-
- 통제하고싶으면 심즈를 하러가라
- 17:28
- 조회 20
- 잡담
-
- 숙소 나눠쓰는거하니까 내돌은 같이 쓰는 멤버들이 자기 최애랑 안놀아준다고 뭐라하는애들 많아서 ㅈㄴ 어이없음
- 17:28
- 조회 14
- 잡담
-
- 무슨글임?
- 17:28
- 조회 28
- 잡담
-
- 병크멤이어도 배척은 안 하는 게 맞다 생각.. 그럼 이제 추가로 병크 터지면 계속 배척을 해야됨
- 17:28
- 조회 26
- 잡담
-
- 저 글 나는 병크멤 아닐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 17:28
- 조회 147
- 잡담
-
- 스벅 진짜 일찍 문닫았넼ㅋㅋㅋㅋㅋㅋㅋ
- 17:28
- 조회 45
- 잡담
-
- 친한척인지 아닌지를 일개팬이 어케 안담
- 17:28
- 조회 11
- 잡담
-
- 병크멤은 ㄹㅇ 흐린눈 쌉가능임 문제는 팬들이
- 17:28
- 조회 23
- 잡담
-
- 딴말인데 병크멤이 아예 배척멤 되는것도 덕질 못하겠더라...
- 17:28
- 조회 116
- 잡담
-
- 걍 병크멤 내보낼거 아니면 흐린눈해야지
- 17:28
- 조회 5
- 잡담
-
- 어제 새벽 만화애니플 몇시까지 달렸어?
- 17:28
- 조회 52
- 잡담
-
- 요즘 잼민이들 정병이 저러던데
- 17:27
- 조회 86
- 잡담
-
- 근데 나도 저 글 주어 병크멤 아닐 것 같음
- 17:27
- 조회 1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