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거 다 아는데 시간 내서 연습 엄청하고 시간 관련해서도 안 늦는 편이고 스탭들한테 협조적이기도 하고 그런 모습이 계속 보이니까 같이 일하는 입장에서 안 좋아할 수가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돌도 사람인데 친한 사람이랑 불편한 사람 있겠지
- 17:45
- 조회 5
- 잡담
-
- 올팬이라면서 묘하게 멤탓하는거
- 17:45
- 조회 11
- 잡담
-
- 아 시발 위시 뮤비 댓글에 영어로 웨얼 이스 걸? 이러네ㅜㅋㅋㅋㅋㅋㅋ
- 17:45
- 조회 39
- 잡담
-
- 위시 보이미츠걸 이거 혹시 번안곡도 나와?
- 17:45
- 조회 16
- 잡담
-
- 듀오 관계성 정병도 있어?
- 17:45
- 조회 16
- 잡담
-
- 팬미에서 안어울리는 노래 챌린지 했던 데 있어?
- 17:44
- 조회 57
- 잡담
-
- 아니 진심 난...걍 내 최애와 붙어있는 모든 멤버와 그 상황이 다 좋은데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7:44
- 조회 31
- 잡담
-
- ab관계성이 인기조합인데 a가 c랑 더 친하면
- 17:44
- 조회 90
- 잡담
-
- 솔로도 관계성정병 있대ㅜㅠㅜㅜㅜㅜ미친놈들
- 17:44
- 조회 70
- 잡담
-
- 근데 다떠나서 카메라 앞에서만 친한척하고 어깨동무한다? 존나프로아님?
- 17:44
- 조회 17
- 잡담
-
- 진짜 관계성에 정병먹어본적이 없어서 못느끼겠음
- 17:44
- 조회 14
- 잡담
-
- 점빼고 듀오덤 붙였는데 엄청 부풀었다가 이제 가라앉았거든? 이거 새거로 갈아도 될까
- 17:44
- 조회 25
- 잡담
-
- 내돌은 ㅅㅈㅎ 성격의 결..?이 다른 멤버가 하나가 있어서 멤버들이 ㅈㄴ 어려워함
- 17:43
- 조회 154
- 잡담
-
- 돌판 아들맘감성 너무싫어
- 17:43
- 조회 56
- 잡담
-
- 아이셔 요구르트맛 미친놈이네
- 17:43
- 조회 17
- 잡담
-
- 체조 대관 어려워?
- 17:43
- 조회 94
- 잡담
-
- 듀오가 관계성정병있는건 뭐 어떤식이야?
- 17:43
- 조회 57
- 잡담
-
- 이거봐봐 데목부타 악개냄새 존나남
- 17:43
- 조회 355
- 잡담
-
- 관계성때문에 배척멤 팬들한테 아드리맘이라고 욕하는거 많이 봤는데
- 17:43
- 조회 25
- 잡담
-
- 근데 ㄹㅇ 우리애는 애랑만 놀아 이거 개심해버여
- 17:43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