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무슨 인기투표 음중처럼 하는거 개열심히하고 우리가 이긴거 확실한데도 세바퀴 받은거 잊지못함 내인생 최초의 부당함을 그때배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판 정병은 다른 멤버 프사를 걸어놓고 그멤 팬인척 하더라
- 17:42
- 조회 2
- 잡담
-
- 듀오가 관계성 정병이 있어?
- 17:42
- 조회 0
- 잡담
-
- 인스타 릴스 올리는거 4k 되나?
- 17:42
- 조회 0
- 잡담
-
- 위시 노래 쇼츠에서 우연히 듣고 계속 맴돌아서
- 17:42
- 조회 4
- 잡담
-
- 근데 관계성정병으로 결국 팬덤 전체로 물들때 있더라....
- 17:42
- 조회 11
- 잡담
-
- 관계성정병은 오히려 다른쪽이 더 관계성좋구나
- 17:42
- 조회 30
- 잡담
-
- 요즘 트위터 좆소야놀자가 제일 웃김
- 17:42
- 조회 19
- 잡담
-
- 뭐 잘못한것도 없는데 사람을 싫어하는 것부터가 정상이 아님.....
- 17:42
- 조회 10
- 잡담
-
- 어깨동무를 언제는 하고 안하고 이런거 따지면서
- 17:42
- 조회 16
- 잡담
-
- 관계성정병은 솔로여도 있음 다른 연예인이나 친구랑
- 17:42
- 조회 57
- 잡담
-
- 친언니 아드리맘 된 썰 들려줄까
- 17:42
- 조회 66
- 잡담
-
- 걍 병크멤 아닌 이상 안싫던데
- 17:42
- 조회 14
- 잡담
-
- 듀오는 어떻게 관계성 정병이있음ㅋㅋㅋㅋㅋ
- 17:42
- 조회 20
- 잡담
-
- 아무래도 아이돌(그룹)이기때문에 대부분의 심연의 시작점은 관계성같음...
- 17:41
- 조회 21
- 잡담
-
- 걍 이런거 볼때마다 ㅈㄴ 웃김 얼굴 모르는 빠순1 보다는 옆에 있는 멤버가 더 의지될텐데
- 17:41
- 조회 40
- 잡담
-
- 남돌 노랜데 찾아줘
- 17:41
- 조회 23
- 잡담
-
- 내돌 병크 탈퇴멤이랑 연락하고 지내냐는 질문 방송찍다가 들은적있는데
- 17:41
- 조회 47
- 잡담
-
- 멤버가 적어도 관계성 정병은 있겠지?
- 17:41
- 조회 137
- 잡담
-
- 멤버들사이에서 유독 인기멤 있긴한듯
- 17:41
- 조회 53
- 잡담
-
- 위시 노래 끝날때쯤에 우워우어 엔시티 위시!! 여기가 조나 좋음 진짜 옛날 노래같음ㅋㅋㅋ개신낰ㅋㅋㅋ
- 17:41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