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갔었던 사나 의상 좀 예뻐보이면 밤티 감성인가? https://theqoo.net/ktalk/4253181650 무명의 더쿠 | 15:57 | 조회 수 286 ㄴㅊ얘기 하려는게 아니라 저 꽃무늬 패턴이예뻐보이는데 이게 예뻐보이면 좀 밤티 감성인가?사나가 입어서 예뻐보이는건가 패완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