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무도 조정 레슬링 이런거 노잼이었음 https://theqoo.net/ktalk/4253181430 무명의 더쿠 | 15:57 | 조회 수 52 무도멤버들 ㅈㄴ 힘들어하고 재미도 갠적으로 없었음 그거할땐 잘 안보고 걍 단발성 에피나 추격전 같은거 할때 젤 재밌게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