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가 무도 계속 오래갔던건 버럭이미지로 드립치다가도 당할 타이밍엔 잘 당해서임 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179313 무명의 더쿠 | 15:55 | 조회 수 49 괜히 무도에서 오래해먹은게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