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1에서 왜 우는거지? 전 멤버가 보고싶은가?? 이것도 엄청 욕먹었잖아 https://theqoo.net/ktalk/4253175339 무명의 더쿠 | 15:52 | 조회 수 164 지금은 걍 T 연습생 F 연습생으로 밈됫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