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정형돈은 박명수 때문이 아니고 잘걸렸다 하면서 욕하는 사람들 때문에 제일 힘들었을듯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174681 무명의 더쿠 | 15:51 | 조회 수 35 자기를 욕하든 자기를 핑계 삼아서 다른 사람을 욕하는 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