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는 촬영중이니 스몰드립 날린거고 정형돈은 진짜 아파서 참다 폭발한거고...저때 박명수도 정형돈이 찐으로 화내니까 어쩔줄모르는게 드러났음
무명의 더쿠
|
15:51 |
조회 수 128
그때 방송으로 봤을때도 그게 느껴졌었는데 ㅋㅋ
박명수는 딜을 넣는만큼 딜을 맞기도 맞는편이라
반격딜 생각하고 던졌던거같은데 정형돈이 너무 힘들었었던 상황인거지
그때 방송으로 봤을때도 그게 느껴졌었는데 ㅋㅋ
박명수는 딜을 넣는만큼 딜을 맞기도 맞는편이라
반격딜 생각하고 던졌던거같은데 정형돈이 너무 힘들었었던 상황인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